HIllstate 모바일 홈으로

힐스테이트는 언제나 고객과 함께합니다

제목 현대엔지니어링, 코로나 대응 특화평면 개발...저작권 16건 취득
등록일 2021.03.04

현대엔지니어링이 코로나 시대에 급변하는 주거 트렌드 및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주거상품을 개발했다.

7일 현대엔지니어링은 업무·여가·위생?보건 공간을 한 집에 모두 망라한 ‘올인룸(All-in-Room)’ 평면, 주방에 풍광을 담아 다이닝 공간으로 탈바꿈한 ‘갤러리 창’ 등 차별화된 특화 주거상품을 선보이고 저작권 16건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올인룸 평면은 전용 84㎡ 면적의 주거공간 내 ▲나만의 업무공간(Home Work Station) ▲집중 학습공간(On-tact Station) ▲청정 안심 현관(Clean Station) ▲힐링 발코니(Healing Station) 등 4가지 특화공간을 추가했다. 집 안에서 힐링, 여가, 업무 그리고 교육까지 가능한 전천후 특화평면이다.

나만의 업무공간은 넓게 설계된 주 침실 내부를 업무공간과 휴식공간으로 분리한 형태다. 재택근무가 전 산업분야로 확산되면서 집 내부에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별도 공간을 마련했다. 집중 학습공간은 온라인 수업과 온라인취미활동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청정 안심 현관은 현관 앞에 세면대와 세탁공간으로 연결되는 통로를 설치해 주거공간으로 진입하기 전에 간단하게 손을 씻고 외부 환경에 노출된 외투와 의류들을 세탁, 보관함으로써 위생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힐링 발코니는 넓은 발코니 면적을 확보해 입주민에게 휴식공간 및 화단으로 활용할 수 있는 녹색공간을 제공한다.

‘갤러리창’은 대형 창을 주방에 설치해 주방을 식사 및 다과를 즐기면서 마치 액자에 담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힐링 프리미엄’ 공간은 대형 창과 단차를 활용해 간단한 다과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구현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한 주거상품은 최근 주거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코로나 시대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리는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차별화된 주거상품 지속 개발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이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 출처: 조선비즈, 최상현 기자

이전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오피스텔 완판 행진 잇따라
다음글 힐스테이트 감삼 센트럴 단지 내 상가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