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lstate 모바일 홈으로

힐스테이트 고객센터입니다.

분류 제목
A.

회원 가입시 거주지 선택 메뉴는 준공된 현장만 등록 가능하며, 계약자인 경우 본인인증절차(아이핀, 안심체크)를 통해 계약자를 인증하고 있습니다.

A.

고객센터 1644-0620 으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 1:1 상담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A.

홈페이지 가입시 입력한 질문과 답을 분실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1644-0620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

힐스테이트 홈페이지 로그인후 고객센터 → 계약자서비스 → 계약정보변경에서 계약정보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소 변경을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저장됩니다. (거소는 주소를 변경하지 않고 우편물 수령지만 변경시 거소에서 입력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A.

고객님의 1:1상담이 접수되면 상담 분야에 맞는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답변을 드립니다. 또한 현장과 협의가 필요한 상담에 대해서는 현장에서 직접 답변을 드립니다. 답변이 완료되면,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연락처로 답변완료에 대한 내용이 sms와 e-mail이 발송됩니다.

A.

힐스테이트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단지정보 → 계약자서비스 → 계약정보변경에서 현장명을 더블 클릭하시면 변경 화면이 나옵니다. 주소 변경을 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저장됩니다. (거소는 주소는 변경하지 않고 우편물 수령지만 변경시 거소에서 입력 후 저장 하시면 됩니다.)

A.

로그인 후 1:1상담을 통해 입주생활안내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A.

카다로그 화면이 열리지 않는 문제는 윈도우 서비스팩2 설치로 인해 팝업창이 차단되어 발생한 문제입니다. 해결방법은 인터넷익스플로러 상단메뉴중 <도구>→<팝업차단>→<팝업차단설정> 에서 허용할 웹사이트 주소에 www.hillstate-hec.co.kr 을 등록하신 후 창을 닫고 새로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A.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Java Application 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초기 윈도우의 경우 동영상(VR이 적용된 홈페이지)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JVM 은 윈도우 설치시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지만, 오래된 버전일 경우나 중간과정에서 파일이 깨어졌을 경우, 또는 일부 Windows XP 리테일 버전에서 파노라마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아래 JVM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거나 MicroSoft 사이트에서 패치를 다운받아 업그레이드 하시면 VR파노라마가 정상적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MicroSoft JVM 다운받기 http://www.java.com/ko/download/

A.

홈페이지 상단에 도구 → 팝업차단설정기능 체크가 되어있으시다면 팝업차단해제 체크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 메뉴중에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보안등급을 보통으로 하시면 됩니다.

1 2